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8 13:55: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롯데백화점]

 

아울러,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본점 6층에 유통업계 최초로 문을 연 샌프란시스코마켓의 신규 편집숍 브랜드 ‘벤티(VENTI)’에서는 밀라노 기반의 남성 브랜드 ‘ADHO CONCEPT’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감사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맞춤 정장 브랜드 ‘로브테일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로 ‘커스텀 우산’, ‘클러치’, ’토트백’을 증정한다. ‘닥스셔츠’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시 ‘틴케이스 지갑’을 증정하며, ‘유니폼브릿지’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한다.

 

예복 수요 증가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맞춤 정장(MTM, Made to Measure)’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9일(일)까지 진행되는 웨딩페어 기간 동안,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는 맞춤 정장 서비스를 10% 할인하고, ‘캠브리지멤버스’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앤드지’와 ‘지이크’는 예복 구매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오는 24일(금)부터 30일(목)까지 본점 9층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는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클로젯'과 국립중앙박물관이 협업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1일(토)부터는 '커스텀멜로우'와 세계적인 남성복 디자이너 '헤드 메이너'의 컬래버 컬렉션을 본점 6층 남성패션관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남성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팝업스토어와 볼거리도 준비했다. 10일(금)부터 16일(목)까지 광복점 아쿠아몰에서는 아메리칸 웨크웨어 스타일의 빈티지 브랜드 '루스빈티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본점 9층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는 ‘헤이원’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9일(목)까지 진행하며 키덜트족을 공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7일(월)부터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헨리코튼’과 디자이너 브랜드 ‘도큐먼트’ 팝업스토어를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멘즈 위크 행사 기간 중에는 당일 남성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금액의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이번 멘즈위크는 본격적인 F/W 시즌과 웨딩 시즌을 맞아 정장과 간절기 아우터 등 패션 상품군을 찾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전사적으로 준비한 행사”라며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설 ‘가치소비’ 선물세트 물량 20%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자체브랜드(PB)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20%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5% 할인과 2+1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카드를 비롯해 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

2

11월 한 달치 이미 추월…서울 아파트 거래, 연말에 살아났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난해 10·15대책 이후 급감했던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가 12월 들어 다시 증가세로 전환됐다. 11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2025년 12월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3584건으로, 11월 한 달간 기록한 거래량(3335건)을 이미 넘어섰다. 12월 계약 신고 기한이 약 20일 가량 남아 있는 점을

3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