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국군수송사령부와 군가족 할인 MOU 체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07:2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수송사령부와 군가족 할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에어프레미아는 내년 8월 말까지 군 장병과 가족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 [사진=에어프레미아]

 

대상에는 현역 군 간부와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은 물론 사관학교 생도와 각 군의 간부 후보생이 포함된다. 이들의 직계존비속과 배우자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역 병사의 경우 본인에게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전역 이후에도 최종 탑승일 기준 6개월까지는 혜택이 유지된다.

 

할인은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YPMILPP’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노선별 왕복예약에 한해 항공 운임의 10~12%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른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노선별 할인 제외기간이 있으니 일정을 잘 살펴야 한다.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신분 확인 절차가 필요하다. 출발일 기준 1주일 전까지 항공권을 발권한 경우, 홈페이지 채팅 상담 기능을 통해 신분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확인 절차가 진행된다. 출발 1주일 이내에 발권 시에는 출발 당일 공항 수속 카운터에서 신분증을 제시해 현장에서 확인받을 수 있다.

 

인정되는 신분 증빙 서류는 ▲밀리패스 앱 ▲국군복지포털 내 국방가족 모바일 증명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국방부 공무원증 ▲소속기관 신분증(학교장 날인) ▲휴가증·전역증(현역 병사 본인) 등이며, 가족 동반 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

 

에어프레미아는 현재 파병 장병 수송을 4회 지원했으며, 장거리 전세기 직항 운항을 통해 장병들의 피로도 경감에 기여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유명섭 대표는 “국군 장병과 가족분들의 헌신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상시 할인 제도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군수송사령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장병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국민의 항공 이동 편의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씽크빅,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한 공공사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웅진씽크빅과 태백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최근 ‘온라인 학습지원을 통한 주도학습 기여’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웅진씽크빅은 태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다함께돌봄센터

2

라이언 이주공사 주최 뉴질랜드 이민·영주권·취업비자·석사유학 설명회 개최..."최신 트렌드 총정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언 이주공사는 오는 10월 18일 오후 2시 서울에서 뉴질랜드 이민·영주권·취업비자·석사유학 정보를 한 자리에서 다루는 ‘뉴질랜드 이민법 변경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뉴질랜드 이민, 유학, 취업비자와 워크비자 관련 최신 동향과 핵심 정보를 종합적으로 다룬다. 주요 내용은 2025~2026 뉴질랜

3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2025 Run Your Way SEOUL)’를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2시까지 열린 이번 대회에는 총 8천여 명의 러너가 참가했다. 모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