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즈원, '2025 강남구 행복일자리박람회' 참가…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가 채용 나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4:09:32
  • -
  • +
  • 인쇄
강남구에 위치한 주요 80개 기업과 함께 참가하여 리테일 각 부분 인재 면접 진행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B2홀에서 개최된 '2025 강남구 행복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해 구직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강남구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청년, 중장년, 경력단절여성 등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우수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박람회에는 뉴비즈원을 비롯해 대기업, 중견기업, 강소기업 등 총 8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

 

뉴비즈원은 이번 박람회에서 리테일 분야의 다양한 직무에 대한 채용을 진행했다. 특히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의 판매, 고객 관리, 매장 운영 전문가 채용에 집중하며, 현장을 방문한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직무 정보를 제공했다.

 

뉴비즈원 부스에는 리테일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이 방문하여 채용 정보에 대한 문의와 현장 면접이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회사 관계자는 "리테일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인재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뉴비즈원과 함께 성장할 열정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비즈원은 리테일 아웃소싱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화된 인력 운영 및 매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 분야는 ▲리테일 아웃소싱 ▲맞춤형 채용 대행 ▲인사관리 시스템 구축 등이며, 국내 유수의 기업 및 패션, 리빙, 가전 브랜드와 파트너십 계약을 진행 중이다.

 

뉴비즈원 아웃소싱사업 본부장은 "이번 강남구 행복일자리박람회 참가를 통해 기업의 성장에 필요한 핵심 인재를 확보하는 한편,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 고용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 활동과 인재 양성을 통해 리테일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뉴비즈원은 박람회 이후에도 자체 커뮤니티 및 채용 플랫폼을 통해 상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