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샴푸’, 네이버 강세일서 최대 26% 할인… 샴푸 카테고리 1위 기념 프로모션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4:33: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개발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샴푸’가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네이버 강세일에서 전 제품을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


‘그래비티샴푸’는 출시 초기부터 화제를 모으며 올리브영, 일본 라쿠텐 등 입점 채널마다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해 왔다. 최근 네이버 샴푸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달성했으며, 28일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은 네이버가 연말 쇼핑 수요에 맞춰 진행하는 강세일 행사에 맞춰 기획됐다.
 

▲ ‘그래비티샴푸’, 네이버 강세일서 최대 26% 할인

대표 제품인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샴푸 엑스트라 스트롱’은 KAIST 특허 성분 ‘LiftMax 308™’을 고함량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임상 결과 1회 사용만으로 모발 굵기 6.27% 개선, 헤어 볼륨 140% 증가가 확인됐으며, 2주 사용 시 모발 빠짐이 약 70% 감소하는 등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그래비티샴푸’는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로, 출시 이후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해 2024년 출시 이후 18개월간 누적 165만 병 판매를 기록했다.

엄성준 그래비티 영업이사는 “가을·겨울철 탈모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에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가진 소비자에게 효과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과학 기반의 제품력을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접근성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블루엘리펀트,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로 브랜드 가치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블루엘리펀트는 오는 29일 스페이스 성수를 통해 브랜드 체험형 매장을 선보이며 기업 가치 강화에 나선다. 1000평 규모 매장은 12m 스피어 미디어 아트, 700종 아이웨어, 서울 에디션과 ACTIVE 라인을 포함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개방형 구조와 카페·루프탑 운영으로 체류형 공간을 구축하며, 국내외 확장을 위한 전략적 발판

2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경력보유여성 대상 주민참여예산사업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가 경력보유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주민참여예산사업 ‘2025년 마포구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일자리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 이번 사업은 경력단절 이후 다시 일하기를 희망하는 지역 여성들의 수요를 반영해 설계됐으며, 자기 이해와 동기 부여, 실무 교육, 일자

3

대원제약, 감기 환자 증가로 4분기 실적 반등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진해·거담제 시장 1위 기업인 대원제약이 올 4분기 호흡기 질환 환자 증가에 힘입어 실적 회복이 기대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SK증권은 28일 대원제약에 대한 커버리지를 개시하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만5000원을 제시했다.대원제약은 계절적 매출 변동성을 줄이기 위해 당뇨·고지혈 등 대사성 질환 중심의 전문의약품 포트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