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여름 휴가철 맞아 혜택 경쟁 '치열'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5:29:25
  • -
  • +
  • 인쇄
KB국민·롯데·BC카드, 여름철 겨냥 이벤트 선봬
워터파크부터 항공·숙박까지...실속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카드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잡기에 나섰다. 워터파크, 항공, 숙박 등 여름휴가 소비와 밀접한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 [사진=KB국민카드]

 

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KB페이 결제 시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50%, 오션월드는 본인 포함 2인까지 최대 50%, 캘리포니아비치는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5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율은 성수기를 고려해 시즌별로 차등 적용된다.

 

이와 함께 ‘타는 듯한 무더위~ 에어컨으로 날려버리자’ 경품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KB국민카드와 KB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컨, 제습기, 다이슨 선풍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자사 앱 ‘디지로카’와 가맹점을 중심으로 항공·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로카 앱에서 항공, 호텔, 렌터카, 패키지 등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롯데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의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7월 31일까지 NOL인터파크투어·투어비스 등 가맹점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마이리얼트립 투어·티켓·숙소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2000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디지로카앱에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할인, 해외 데이터 이용을 위한 유심·이심 할인 등 여행 수요를 겨냥한 혜택이 마련됐다.

 

▲ [사진=BC카드]

 

BC카드는 여름철 인기 디저트 브랜드인 설빙과 배스킨라빈스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등 항공사 이용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도 확대됐다. 모나용평, 하이원, 블루캐니언, 웰리힐리파크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경상권 테마파크·아쿠아리움·지역 소상공인 가맹점과 연계한 지역 맞춤형 할인도 함께 운영된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지출 부담을 줄이고 여행 준비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체감 혜택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