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캐릭터 3종 업데이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5 15:05:53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유닛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유닛 ‘스카이 레이필드’, ‘케이시 빈즈’, ‘아르티 라나’ 등을 공개했다. ‘스카이 레이필드’는 SSR 등급 서포터로 공을 사용해 대상에 피해를 가하며, 12초간 적의 회피 능력치를 50%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케이시 빈즈’는 SSR 등급 디펜더 클래스로 도끼를 휘둘러 전방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궁극기로 주위의 적을 자기 위치로 끌어들여 피해를 입힌다. ‘아르티 라나’는 SR 등급 스나이퍼이며 ‘슈뢰딩거 박스’를 활용해 하나의 대상에 피해를 입힌다. 

 

▲ 넥슨 제공

 

이와 함께 신규 유닛 출시 기념 깜짝 쿠폰을 공개했다. 쿠폰 입력란에 ‘CSCASEY0525’를 입력하면 인게임 재화 ‘1000 쿼츠’를 얻을 수 있다.

달성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카운터패스’도 출시했다. 접속, 재화 사용, 게임 플레이 등 6월 28일까지 패스 미션을 수행해 신규 캐릭터 ‘케이시 빈즈’, ‘채용 계약서’, ‘적성핵’ 등을 획득 가능하다.

넥슨은 지난 20일 선보인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의 ‘Act(액트) 2’를 오픈했다. 또 운동회 응원 콘셉트의 신규 스킨 2종을 출시했다. 홍팀을 응원하는 ‘양하림: 리드미컬 캐스터’와 청팀을 응원하는 ‘스카이 레이필드: 블루밍 블루’를 만나볼 수 있다.

시즌제 콘텐츠 ‘격전지원 정식 시즌 3’을 6월 1일까지 오픈한다. 격전지원은 ‘일반’, ‘어려움’, ‘악몽’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플레이한 점수에 따라 다채로운 순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유닛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백아'와 포시즌 프로젝트 겨울편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마지막 콘텐츠인 ‘겨울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사계절의 정서를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해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지닌 아티스트와 협업해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는 릴레이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2

서울사이버대 건축공간디자인학과, 교육 협력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건축공간디자인학과는 재학생을 위한 실무·디지털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건축공간디자인학과는 실무 중심 전문 교육 기관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협약은 최신 이론과 기술을 교육 현장에 연계해 학생들이 전공 학습과 함께 실질적인 실

3

코오롱스포츠, 물에 강한 ‘알파다운’으로 겨울 백패킹족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올 겨울, 물에 강한 소수성 다운 충전재 ‘알파다운’을 새롭게 선보이며 겨울 백패킹족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겨울철 백패킹은 갑작스러운 바람, 눈과 비, 결로와 땀 등으로 의류가 쉽게 젖는 아웃도어 환경이다. 이동과 휴식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