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고래사어묵과 성수동 팝업 ‘굿잡 어묵바’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1 15:16:32
  • -
  • +
  • 인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 굿즈 등 마련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부산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팝업스토어 ‘굿잡 어묵바’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필굿의 캐릭터인 고래와 어묵 브랜드 ‘고래사’의 협업을 진행한다.
 

▲ '굿잡 어묵바’ 포스터 [오비맥주 제공]

 

굿잡 어묵바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 성수동에 오픈하는 ‘굿잡 어묵바 서울’은 힘든 하루를 마치고 필굿과 어묵을 즐기는 편안한 집과 같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다. ‘굿잡 어묵바 부산’은 바닷가 앞 포근한 감성 포차를 콘셉트로 해운대 중동의 고래사어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된다.

굿잡 어묵바에서는 필굿 오리지널‧엑스트라‧세븐 등 3가지 종류의 필굿과 고래사어묵의 대표 메뉴인 문어볼 타코야키, 모둠꼬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어묵 추로스’와 ‘어묵면 칩’은 이번 협업을 위해 개발된 특별 메뉴다. 홈술족을 위해 필굿 제품 2캔과 고래사어묵 2종으로 구성된 투고백(To Go Bag) 패키지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어묵 꽂기 챌린지’와 ‘필굿과 어묵 페어링 투표’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필굿 X 고래사어묵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굿잡 어묵바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최대 1시간 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필굿 공식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발포주 필굿이 홈술 안주로도 인기 높은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필굿의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필굿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