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승무원 봉사동아리와 따뜻한 나눔 실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5:32: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는 15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동물 보호소 ‘브링미홈’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에는 객실승무원으로 구성된 봉사동아리 ‘엔젤프레미아’ 회원 15명이 참여했으며, 보호소 내 견사 청소와 급식 지원, 반려견 산책 및 교감 활동 등을 펼쳤다.

 

▲ [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3월, 객실승무원 봉사활동 동아리인 ‘엔젤프레미아’를 창단하며 사내 사회공헌활동을 본격화했다. 창단 이후 첫 활동으로 지역사회 환경정화 캠페인인 ‘줍깅’을 진행한 데 이어, 8월부터는 정기 봉사체계로 전환해 유기동물 보호소와 보육원을 격월로 방문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입 객실승무원 교육과정에 ‘봉사활동 1일’ 프로그램을 정규 과목으로 편성, 항공서비스 직군으로서의 책임감과 공감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승무원들이 고객 서비스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에어프레미아의 얼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엔젤프레미아의 봉사활동은 승무원들이 현장에서 체득한 나눔과 배려의 마음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기업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나무 '업클래스 주니어', 3년간 약 3만명 참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올해 1학기 '업클래스(UP Class) 주니어' 성과를 16일 발표했다. 업클래스 주니어는 두나무의 세대별 맞춤형 금융 교육 '업클래스'의 일환이자 지난 2022년 5월부터 디지털 금융에 대한 청소년 이해 증진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해 온 교육 프로그

2

NH투자증권, '농심천심 일손돕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경기 의정부에 위치한 배 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 지원 활동은 '농심천심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NH투자증권 임직원 20여명은 이날 고산동 배 농가를 방문하여 알맞게 익은 배가 수확되는 시기를 놓치지 않게 배 수확 작업을 지원했다. NH투자증권

3

현대차증권, 케어링과 시니어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시니어 케어 전문 기업 케어링과 시니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케어링은 지난 2019년 설립돼 방문요양서비스, 주간보호센터, 케어 특화 실버타운 등 전국 60개의 직영 기관을 운영하는 시니어 케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시니어 케어 센터 운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