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박준서 제빵 명장과 협업 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5:32: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SSG닷컴이 진행하는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 팝업행사에서 베이커리 박준서 명장 부스를 열고, 베이커리 신상품 5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베이커리 박준서 명장은 대한민국 제11대 제과·제빵 명장으로 주요 베이커리 대회에 다수 수상 경력의 베이커리 장인이다.

 

▲ 박준서 명장이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선보인 베이커리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소금빵과 생크림단팥빵 2종(플레인/녹차), 클래식 후르츠 파운드, 콩배기모찌식빵 총 5종으로, SSG닷컴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신세계푸드와 박준서 명장은 오는 19일까지 ‘美지엄’ 팝업행사 기간동안 현장에서 베이커리 시연과 시식 제공 등을 진행 예정이며, 행사 현장 QR코드를 통해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구매 시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