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뱅킹,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 출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21 15:35:39
  • -
  • +
  • 인쇄
매주 2만 2000명에게 총 1000만원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에서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에서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스타뱅킹은 9월 기준으로 월간활성고객(MAU, Monthly Active User) 1260만명을 돌파했으며 KB금융그룹 계열사 80여개 핵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박 터트리기는 가을 운동회에서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나눠 운동장에서 박을 향해 콩주머니를 던지는 경기를 모티브 삼아 출시한 콘텐츠다. 

 

고객은 미션 활동에 따라 콩주머니를 모을 수 있고 콩주머니를 이용해 박을 터트리면 랜덤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매주 대박 터트리기 콘텐츠에 참여한 2만 2000여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명에게는 당첨금 5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고객은 누구나 KB스타뱅킹에서 참여 가능하며 콘텐츠 참여 및 이벤트 세부 내용은 KB스타뱅킹의 홈 하단 혜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관계자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콘텐츠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