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소원 빌면 레드킹폭립 쏜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3 15:38: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이 소원 인증 이벤트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빌었던 소원과 다짐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 bhc치킨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이미지 [bhc치킨 제공]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나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새해 소원‧다짐을 입력한 후 인스타그램 계정 ID를 남기면 접수된다.

올해 가장 이루고 싶은 소원에 대해 짧은 글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비롯해 짤‧밈 등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성한 소원을 필수 해시태그 #bhc소원을말해봐 #레드킹폭립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의 피드‧스토리 콘텐츠로 게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16일에 발표되며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당첨자에게 bhc레드킹폭립 기프티콘(5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공개한 bhc치킨 자사 캐릭터인 ‘뿌찌’는 bhc치킨의 인기 메뉴 뿌링클 애호가이자 치즈볼 튀기기 달인이라는 설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뿌찌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bhc치킨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