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3관왕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5:43: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비데, 정수기, 침대 3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

 

▲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침대 부문 5년 연속 1위에 이어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 초대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비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89.3점으로 경쟁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기록했다. ▲제품 성능 ▲내구성 ▲유지 관리 용이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정수기 부문은 통산 22회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정수기’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총점 88.7점을 받았다. 세부 평가 항목 중 ▲정수된 물의 맛과 품질 ▲설치 및 A/S 서비스 ▲내구성 등에서 경쟁력을 보였다. 

 

침대 부문에서도 역대 최고점을 경신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서장원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건강하고 편리한 가치를 더하는 혁신을 지속해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