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창립 42주년 맞이 '상생플로깅' 캠페인 진행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01 16:06:13
  • -
  • +
  • 인쇄
임직원 봉사활동·나눔 캠페인…영업점 주변 환경 정화활동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7일 창립 42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은행 안산금융센터 직원들이 지난달 24일 창립 42주년 기념일을 맞아 영업점 주변 환경 정화활동 '상생플로깅'을 진행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전국 영업점 직원들이 7월 12일까지 각 영업점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상생플로깅'을 진행한다.

 

또한 새로운 탄생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아기 턱받이·손수건 등 '신생아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제작한 신생아 키트들은 기저귀·분유 등과 함께 미혼모 가정과 입양대기 아동을 돌보는 아동지원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남대문 시장·동대문 완구시장 등 장보기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를 지원하고 소외계층 아동에게 필요한 생필품과 완구류 키트를 만들어 전달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으로 7월 7일까지 여름방학기간 중 결식 우려가 있는 소외계층 아동들의 식사와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 릴레이 기부도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창립 42주년 맞이해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청년 처음적금'도 판매중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립 이후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지역사회, 환경과 상생의 가치를 더할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준비했다"며 "신한은행과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