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6:11:26
  • -
  • +
  • 인쇄
한정 치킨 메뉴 및 문베어 수제맥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7월 2일부터 6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교촌은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 특별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과 소통한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은 매년 치맥페스티벌에서 신메뉴 및 시그니처 메뉴를 중심으로 고객들을 만나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주제로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치킨, 시그니처소스, 일회용 붓, 치킨 무 세트로 구성된 ▲시그니처 브러싱팩은 교촌만의 조리법인 붓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메뉴로, 간장·레드·허니·마라레드소스 중 원하는 소스를 붓으로 치킨에 직접 발라 먹을 수 있는 윙 치킨 제품이다.

 

34년 소스 장인 교촌의 소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리미티드 딥소스팩은 부드러운 후라이드 통안심 치킨을 레드마요·허니마요·콰트로치즈 중 원하는 소스에 찍어먹는 메뉴다. 이 중 ‘마라레드’는 레드소스에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더해 완성한 소스다.

 

치킨과 즐길 수 있는 교촌의 수제맥주 ‘문베어’도 현장에서 함께 선보인다. 부드러운 풍미의 ‘윈디힐 라거’는 생맥주(잔) 형태로, ‘짙은밤 페일에일’, ‘모스카토 스위트 에일’, ‘소빈 블랑 IPA’는 500ml 캔으로 판매된다.

 

라거부터 화이트와인 풍미를 더한 맥주까지 폭넓은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 250ml 미니 캔으로 구성된 ‘문베어 미니캔 4종 세트’도 마련한다.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고객 초청 이벤트를 마련, 당첨 고객 대상 ‘소스페셜 VIP 라운지’를 별도 운영한다. 라운지에서는 한정 메뉴 ▲시그니처 브러싱팩, ▲리미티드 딥소스팩과 문베어 수제맥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교촌은 개막식 당일 ‘사랑의 기부’ 전달식을 통해,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는 대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K-치맥’을 대표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만큼, 브랜드의 핵심인 소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축제를 찾은 많은 분들이 정성껏 준비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무더위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지난 29일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한 데 이어, 30일 자체 원화 스테이블코인 전용 메인넷 ‘스테이블넷(StableNet)’의 테스트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어제 열린 세미나에는 주요 금융사 및 유관 기업 담당자들이 다수 참석해 위메이드가 제시한 ‘금융 규제와 블록체인 기술의 융합 모델’에 뜨거

2

크리토넥스(Critonex), 'AI 기반 분석'으로 승부수"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신생 가상자산 거래소 ‘크리토넥스(Critonex)’가 기존 업계의 문법을 깬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복잡한 전문 용어와 불친절한 인터페이스가 난무하던 시장에 'AI(인공지능) 기반 트레이딩 서포트'와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결합한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기 때문이다. 업계에

3

에스알, 2025 SRT 운전명장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9일 ‘2025 SRT 운전명장’ 시상식을 열고 고객서비스 향상과 SRT 표준운전법 정착 문화를 이끈 운전 명장으로 황일하 SRT 기장을 선발했다. 운전명장은 SRT 기장의 운전 역량 및 안전운행 강화를 위해 기장 346명을 대상으로 ‘SRT 운전명장 선발대회’를 통해 선정했다. 지역대회에 선발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