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 기술력 집약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6:11: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 [사진=네파]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서 “날씨 변화가 잦을 때 하나의 자켓으로 여러 활동을 소화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되는 점에 주목, 고어텍스 3레이어와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을 적용한 올인원 자켓으로 개발됐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은 날씨 변화에 따라 외피와 내피를 분리하거나 함께 착용할 수 있다..

 

고어텍스 3레이어 소재와 방수 심실링을 적용해 비와 바람을 차단하는 동시에, 내부의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실용적인 디테일도 고려했다. 앞가슴과 사이드 포켓으로 산행 필수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내·외피 결합 시에도 원활한 착용이 가능한 지퍼 시스템을 적용했다.

 

밑단과 후드에는 스트링 스토퍼를 더해 외부의 찬 공기를 막아주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상황에 따라 활용도를 높였다.

 

네파 관계자는 “패스파인더 시리즈는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매년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네파 기술력의 상징”이라며 “특히 이번 ‘3IN1 자켓’은 실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한 벌로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