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세이브프라자, ‘콕세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6:11:4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직영 아울렛 코오롱세이브프라자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콕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콕세일은 연 2회 열리는 코오롱세이브프라자의 최대 규모 정기 행사다. 올 3월 열린 봄 시즌 콕세일에서는 행사 전체 기간인 10일간 누적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30% 성장률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 [사진=코오롱FnC]

 

전년 대비 구매 고객 수 및,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는 역시 크게 늘었으며 네이버 검색창 기준 ‘코오롱세이브프라자’ 검색량도 210% 상승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 성과로 이어졌다.

 

이번 가을 시즌 콕세일에는 전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간 내내 상시 세일을 진행한다. 주차별로 요일을 달리해 아웃도어·골프와 남성·여성 브랜드를 번갈아 특가로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코오롱FnC의 여러 브랜드 제품을 모아 최대 87% 할인을 진행하는 ‘득템존’도 마련됐다.

 

콕세일을 맞아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 대상으로 한 ‘콕세일 사전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이어 코오롱세이브프라자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제작 등 마케팅 전반에 AI 활용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AI 기반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 카카오톡 채널의 ‘패션 성향 테스트’에 참여하면 AI가 개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며,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AI로 제작한 콕세일 CM송을 전국 매장에 송출해 고객들이 콕세일을 쉽게 인식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 관계자는 “코오롱세이브프라자의 연중 최대 규모 행사인 콕세일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마련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앤컴퍼니그룹,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10일 한국앤컴퍼니그룹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8일 용인 수지구 한빛초등학교와 대전 대덕구 새여울초등학교에서 동시 진행됐으며, 그룹 임직원과 가족 160여 명이 참여했다. '벽화 그리기'는 학교 내외 공간에 그림을 그려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2

현대백화점,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스킨·헤어 케어가 필요한 겨울 시즌을 맞아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판교점을 비롯한 전국 비클린 매장에서 ‘비클린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클린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3

대한항공·인하대병원, ‘제1회 항공응급콜 전문성 및 리스크 관리 심포지엄’ 공동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7일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항공응급콜 위탁 운영 기관인 인하대병원과 공동으로 ‘제1회 항공응급콜 전문성 및 리스크 관리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최근 고령 환자 승객이 늘고 장거리 노선이 확대됨에 따라 갑작스런 기내 응급 의료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인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