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피자몰, 여름 신메뉴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16:18: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12일부터 뷔페의 여름 시즌 신메뉴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PLAY THE PIZZA FACTORY)'를 선보인다.

 

피자몰의 이번 여름 시즌 메뉴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는 고객이 새로운 피자를 경험하는 것을 아케이드 게임에 빗대어 다양한 토핑과 메뉴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사진=이랜드몰]

이를 바탕으로 피자몰은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피자에 새로운 토핑을 더한 트렌디한 피자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 새로 출시한 피자는 △까르보뇨끼 △불닭디아볼라 △페페로니시카고 △하와이안디트로이트(디너/주말) △트러플고르곤졸라 5종이다.

 

이 중 ‘까르보뇨끼’는 고소한 까르보나라 소스에 쫄깃한 뇨끼를 더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피자이며, ‘불닭디아볼라’는 이탈리아의 매콤한 피자인 디아볼라 피자를 불닭을 활용해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메뉴다.

 

피자몰은 피자뿐만 아니라 샐러드바와 디저트 메뉴도 12종을 출시하며 맛의 폭을 넓혔다. 

 

샐러드바 신메뉴로는 △불맛야끼소바 △나시고랭 △비스크크림파스타 △블랙페퍼소이치킨(주말) △에그게살수프 △치킨티카마살라커리(디너/주말) △푸실리샐러드 △망고티라미수(디너/주말) △딸기오레오쫀득쿠키(주말) △그린애플아이스크림 △오리지널믹스커피 △복숭아아이스티 등을 준비했다.

 

피자몰 관계자는 "트렌디한 피자 출시와 함께 기존 인기 피자의 맛도 업그레이드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라며 "가장 맛있게 먹은 이번 시즌 신메뉴를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분들과의 즐거운 소통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피자몰의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 신메뉴는 전국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한-인니 방산 협력 연계 첫 인니 아카데미 수료생 배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주))와 PT PDS社(인도네시아 소재 인력 양성 전문업체)는 지난 19일 ‘KAI 협력사 해외 인력양성 아카데미’수료생의 첫 송출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인니 자카르타(Swiss Belresidence 호텔)에서 열린 송출식에는 KAI 상생협력실 이용기 실장과 PT PDS Maxixe Mantofa 대

2

KAI, 우주항공청·사천시와 한마음 한뜻 '이웃 사랑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정 900세대에 27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차재병 KAI 대표이사,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박동싱 사천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임직원과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

3

“검색 없는 쇼핑 시대 도래”...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 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이러한 흐름은 내년 더욱 가속화될 전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