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판매 1위 멀티비타민 오쏘몰, 편의점 채널 본격 진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16:21: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이중제형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26일부터 CU와 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편의점 입점은 브랜드의 국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유통 채널 확장 전략의 일환이다.


오쏘몰은 30여 년의 독일 영양학 기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액상 제형에서도 영양소 안정성과 흡수율을 확보한 것이 강점이다. 동아제약은 2020년 오쏘몰 국내 도입 이후 시즌 패키지 개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추진해 오쏘몰을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대표 브랜드로 안착시켰다. 이를 기반으로 오쏘몰은 국내 멀티비타민 전체 유통채널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 국내 판매 1위 멀티비타민 오쏘몰, 편의점 채널 본격 진출

편의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쏘몰 이뮨’은 면역 기능과 기초 영양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총 18종 영양성분 중 14종을 액상에 담아낸 고농축 제형이다. 비타민C, 아연 등 미량 영양소가 함유돼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은 이번 편의점 판매망 확대를 통해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등 기존 채널과 더불어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는 평가다.

동아제약 오쏘몰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을 통해 오쏘몰 이뮨의 제품 경쟁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확보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신규 서버 ‘라그나르3’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신규 서버 ‘라그나르3’을 오픈하고, ‘무한회랑’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아키텍트는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를 위해 전용 출석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라그나르3’ 이용자는 일정 레벨 도달 필드 보스 처치 대범

2

IBK기업은행, IBK예술로 3호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한국메세나협회와 산업단지 공공미술 프로젝트 ‘IBK예술로 3호’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IBK예술로는 문화예술을 통해 전국 주요 산업단지의 환경을 개선하고 중소기업 근로자와 지역 주민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공공미술 프로젝트다.기업은행은 지방의 문화예술 인프라 확산 및 산업단지

3

네이버, 두나무와 계열 통합 추진…"웹3 환경 속 글로벌 도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자사 네이버파이낸셜과 두나무의 포괄적 주식 교환을 통해 두나무를 계열로 편입하고, 웹3 및 미래 디지털 금융산업 도전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이사회는 네이버파이낸셜과 두나무의 포괄적 주식 교환을 통해 두나무를 계열로 편입하는 안건을 승인했다. 같은 날, 네이버파이낸셜과 두나무의 이사회에서도 해당 건이 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