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겜프야 2020’, 레전드 트레이너 ‘디토 X 카엘’ 영입 찬스 확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3 16:22:5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투수와 타자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기회가 확대된다.
 

▲[사진=게임빌 제공]

이달 16일까지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지능 속성 중간 계투 트레이너 ‘디토’와 민첩 속성 우익수 트레이너 ‘카엘’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카엘’은 이달 10일까지 진행하는 ‘최강 우익수 키우기 콘테스트’에서 나만의 선수를 육성하는데 활용성이 클 전망이다.

해당 콘테스트는 우익수 육성 이벤트로 육성 수준에 따라서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구단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미스틱 유니콘스’와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의 이벤트 보상이 상향된다. 해당 시나리오에 특화된 슈퍼스타, 스타 등급 트레이너와 NPC이벤트 보상이 기존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이벤트 보상과 같은 수준으로 변경돼 육성 효과가 높아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신규 출석부 이벤트인 ‘두근두근 새학기’가 진행된다. 출석 일차에 따라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코스튬 코인 5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