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쌀’ 대용량 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6:31: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녹즙은 국내산 쌀즙과 식물성 유산균을 담아 공복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요거트 발효유 ‘식물성유산균 쌀’의 대용량 제품(500ml)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2012년 출시한 ‘식물성유산균 쌀’은 재작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번들(묶음) 구성으로 선보인 이래, 약 2년 만에 출시 초기 월평균 판매량보다 20배 가까이 판매량이 증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풀무원녹즙]

 

이러한 성장세를 반영해 풀무원녹즙은 기존 150ml 제품에서 500ml로 용량을 키운 대용량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식물성유산균 쌀’은 부드러운 국내산 쌀즙과 쫄깃한 나타데코코(코코넛젤리)로 포만감과 식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든 발효유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가 500억 CFU[병(보장균수)]만큼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녹즙은 지난 6월 ‘식물성유산균’ 카테고리 리뉴얼을 통해 해당 제품군에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이 제조한 식물성 유산균을 추가했다. 여기에 식이섬유 32.5g과 유당분해효소를 함께 담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한 병에 1일 권장 섭취량의 106%인 9mg 함유해, 간편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샵)풀무원’ 내 풀무원녹즙 전용몰과 쿠팡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Product Manager)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식물성유산균 쌀’의 대용량 제품을 새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 고객을 위해 ‘식물성유산균’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