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출시 보름 만에 120만개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4 16:38: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는 자사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가성비‧가심비를 바탕으로 지난 30일 출시한 더블버거 3종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더블버거 3종은 롯데리아의 인기 실속 메뉴 데리버거와 치킨버거에 각각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기존 메뉴 대비 버거 완제품의 중량을 각각 약 27%, 약 45% 늘린 메뉴다. 가격도 4000원에서 5000원 중반으로 책정했다.
 

▲ 롯데리아의 더블버거 3종 [이미지=롯데GRS]

 

또한 클래식치즈버거 역시 버거의 주 원재료인 치즈와 패티를 각각 추가해 맛‧식감‧포만감을 더했다는 게 롯데GRS의 설명이다.

더블버거는 판매 일주일 만에 약 50만개 이상 판매됐고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 달성하는 등 호실적을 보였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최저 4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구입할 수 있는 '든든점심' 프로모션과 자사앱 롯데잇츠를 통해 리워드 혜택, 등급별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성비‧가심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넓혀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며 "다음 출시할 신제품은 최근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엔솔·한화큐셀, 미국 ESS 5GWh 추가 수주…IRA 타고 '현지 생산 동맹'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현지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대규모 ESS(에너지저장장치)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4일 LG에너지솔루션은 한화솔루션 큐셀부문(한화큐셀) 미국법인(Hanwha Q CELLS USA Corp.)과 총 5GWh(시간당 기가와트) 규모의 ESS 배터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2

한국나노기술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창업보육센터 신규 지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나노기술원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으로 운영중인 ‘나노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가 2026년 ‘창업보육센터(BI, Business Incubation Center)’로 신규 지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창업보육센터’는 전국 70여개 센터 중 지정 요건을 충족하는 센터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여 선정되며 이를 통해 기존 1인 창조기

3

셀렉토커피, 커피 취향 완성하는 디저트 신메뉴 ‘두바이 모찌’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취향 따라 선택하는 커피’를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온 ‘셀렉토커피’가 커피 경험을 확장하는 신메뉴 ‘두바이 모찌’를 선보였다. 셀렉토커피는 SNS와 오프라인 디저트 시장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두바이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해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두바이 모찌’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메뉴 ‘두바이 모찌’는 단순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