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출시 보름 만에 120만개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4 16:38: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는 자사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가성비‧가심비를 바탕으로 지난 30일 출시한 더블버거 3종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더블버거 3종은 롯데리아의 인기 실속 메뉴 데리버거와 치킨버거에 각각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기존 메뉴 대비 버거 완제품의 중량을 각각 약 27%, 약 45% 늘린 메뉴다. 가격도 4000원에서 5000원 중반으로 책정했다.
 

▲ 롯데리아의 더블버거 3종 [이미지=롯데GRS]

 

또한 클래식치즈버거 역시 버거의 주 원재료인 치즈와 패티를 각각 추가해 맛‧식감‧포만감을 더했다는 게 롯데GRS의 설명이다.

더블버거는 판매 일주일 만에 약 50만개 이상 판매됐고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 달성하는 등 호실적을 보였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최저 4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구입할 수 있는 '든든점심' 프로모션과 자사앱 롯데잇츠를 통해 리워드 혜택, 등급별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성비‧가심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넓혀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며 "다음 출시할 신제품은 최근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