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칼로리 '프로골프 마녀 에너지드링크'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5 16:54:10
  • -
  • +
  • 인쇄
건강한 라운드를 위한 최적화된 음료, 골프 마니아들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마녀에너지가 새로운 제품, '프로골프 마녀 에너지드링크'를 공식 출시하며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마녀에너지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 무설탕, 무카페인뿐만 아니라 인공감미료, 보존료, 탄산, 합성착색료, 글루텐 등을 배제한 8가지 제로(Zero)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큼한 레몬과 오렌지 농축액, 사양벌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녹각영지버섯 추출물이 포함돼 있다.

 

 

이 음료는 13종의 필수 비타민과 8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에너지드링크로 평가받는다. 골프 라운딩 중 필요한 수분과 비타민, 아미노산 보충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설계되어 장시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유용한 음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마녀에너지는 기대한다. 


제품은 340ml PET병으로 출시되어, 골프 라운딩 중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10개입 선물세트 박스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시원한 맛의 레몬 오렌지 맛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프로골프 마녀'라는 이름은 골프 스포츠의 본질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골프는 적절한 힘의 밸런스를 찾는 스포츠이며, '프로골프 마녀'는 그와 유사하게 적절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담고자 고민하는 마녀를 상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골프에서의 균형 잡힌 힘의 조절과 마찬가지로, 에너지 드링크가 적절한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마녀에너지 측은 "골프는 장시간 야외에서 진행되는 스포츠로 체력 소모가 크므로, 이번 제품은 골퍼들에게 단순한 에너지드링크 이상의 의미를 가질 것"이라며, "스마트한 에너지 습관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녀에너지는 이번 제품을 쿠팡(로켓그로스)을 통해 초도생산분을 체험하고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