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가을 신메뉴 5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6:44: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20일 출시하는 신메뉴는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무화과와 버섯, 누룽지 등 식재료와 트러플과 잠봉, 크랩 등 프리미엄 식재료에 매드포갈릭의 레시피를 접목했다.

 

▲ [사진=매드포갈릭]

 

먼저 ‘누룽지 디 마레’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매드포갈릭의 정체성이 돋보이는 메뉴다. 해산물의 풍미를 담아낸 스튜에 누룽지를 더해, 이탈리안 레시피에 한국적인 맛과 감성을 담았다.

 

파스타는 두 가지로 구성됐다. 통 베이컨과 그라나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그라나 치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그리고 풍성한 게살과 탱글한 새우살에 랍스터 오일로 깊은 풍미를 완성한 ‘오션 딜라이트 크랩 파스타’ 등 2종이다. 앞서 출시된 ‘갈릭 명란 파스타’와 ‘넘침주의 파스타’가 연이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무화과 콤포트의 은은한 단맛과 부라타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그라나 치즈 등 다섯 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무화과 친퀘 포르마지 피자’와 고소하고 담백한 버섯 리조또에 잠봉과 트러플 오일을 곁들여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한 ‘트러플 머시룸 잠봉 리조또’도 함께 출시했다.

 

매드포갈릭 윤다예 대표는 “가을 시즌에 맞춰 선보인 다양한 신메뉴와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리뉴얼했다”라며 “매드포갈릭이 제안하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통해 한층 깊어진 프리미엄 다이닝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