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내년 1분기 유럽 진출...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25 16:46:19
  • -
  • +
  • 인쇄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비스포크(BESPOKE) 인피니트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올해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내년 1분기 프랑스·독일·영국 등 유럽 시장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하고, 연내 미국·멕시코·태국·호주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020년 유럽에 빌트인 오븐, 인덕션 쿡탑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라인업인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한 이후 매년 판매량이 평균 77% 증가할 정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1도어 냉장고·냉동고·와인 냉장고를 추가해 주방가전 패키지를 완성하고, 기술과 디자인이 한층 강화된 오븐·인덕션·후드도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냉장고·냉동고는 3D 정밀 가공 기법을 적용해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가 지닌 반짝이는 입자감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타임리스 그레이지' 패널을 탑재했다.

냉동고는 후면과 도어에 적용된 블랙 메탈로 냉기 손실을 줄여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하도록 했다.

또 손잡이로 열지 않고 센서부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도어를 열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 위스키볼 아이스·큐브 아이스 2종의 얼음을 취향과 용도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오토 듀얼 아이스 메이커', 물 1.4리터를 알아서 가득 채워주는 '오토 필 정수기' 등 편의 기능을 갖췄다.

이외에도 와인 냉장고는 최대 101병까지 수납할 수 있고, 총 3개의 온도존으로 구성해 종류가 다른 와인을 최적 온도로 보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내달 5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3에서도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주방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한층 격 높은 주방 경험과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는 가치를 전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시장의 새 기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