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 '텐바이텐' 온라인몰 입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9 17:14:5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넷마블은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가 디자인 전문 몰인 '텐바이텐(10x10)'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 넷마블 제공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넷마블프렌즈 'ㅋㅋ(크크)'와 '토리'를 활용한 젤펜, 클리어스티커, 데코스티커, 스트레스볼, 메모패드 등 총 15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향후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한 넷마블의 주요 IP 상품들을 추가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오는 5월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규 공식 굿즈 론칭을 기획하고 있으며 텐바이텐을 통해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텐바이텐 입점을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넷마블프렌즈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ㅋㅋ핸디선풍기'를 증정한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넷마블프렌즈 상품 외에도 최근 MZ세대의 대표 IP '쿵야 레스토랑즈'를 활용한 굿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자생한방병원,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지난 12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자생 꿈나무 올림픽은 2018년 시작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정서적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체육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을 제외하고

2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3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이 글로벌 의약품 물류 역량을 인정받았다. 지오영은 15일 아스트라제네카가 선정하는 ‘2024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Top Operational Excellence·OPEX)’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스트라제네카는 아태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