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기계‧전기‧토목 등 10개 분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2 17:23:19
  • -
  • +
  • 인쇄
1월 입사 가능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

포스코건설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기계·전기·토목·건축·화공·조경·안전·연구개발(R&D)·기획·지원 등 총 10개다. 채용 대상은 2023년 1월 입사 가능한 기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다.
 

▲ 포스코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포스코건설 제공]

 

서류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입사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 해소를 위해 2일부터 19일까지 전국 11개 대학의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오는 15일~16일에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열어 직무별 선배 사원으로부터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검사‧면접전형(1‧2차)와 본사·현장실습(3주)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입사는 내년 1월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의 가장 큰 특징은 2차 면접을 통해 우수인재를 선발한 후 다양한 실무경험과 회사 조직문화 탐색 차원에서 3주간 본사·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포스코건설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그룹의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실천의식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파주운정교하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19일 ‘파주운정교하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파주 지역에는 20여 년 만에 맥도날드 매장이 다시 들어서게 됐다. 인구 50만 명을 보유한 파주시는 약 30만 명의 단일 생활권을 형성 중인 운정신도시를 중심으로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그동안 지역 주민들을 중심으로 맥도날드 매장 수요가 높은 것

2

NS홈쇼핑, 23일 방송시작 ‘현역가왕3’ 사전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단독 공식 투표 파트너로 15일 ‘현역가왕3’ 기획페이지를 NS홈쇼핑 앱에서 선보이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전 이벤트 ‘참가자를 맞혀라!’는 12월 15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현역가왕3 참가자를 맞힌 응모객 중 200명을 추첨해 적립금

3

더본코리아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곡물라떼와 전통차, 간식 메뉴를 빽다방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