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등 4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4-19 17:39:42
  • -
  • +
  • 인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주 엑셀세라퓨틱스 등 4개사의 상장예비심사 청구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상장법인인 오스템임플란트㈜가 오스템홀딩스㈜와 오스템임플란트㈜로 분할 재상장 신청한 법인이다. 인적분할 후 재상장 예정으로 분할 전 법인의 연결실적 기준 지난해 매출액 6316억원, 순이익 1035억을 시현했다.

㈜엑셀세라퓨틱스는 의료용품 및 기타의약 관련제품 제조업체로 지난해 매출 5억 4000만원, 순손실 101억원을 기록했다.
 

브레인즈컴퍼니㈜는 IT인프라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액  148억원, 순이익 37억원을 거뒀다.

 

㈜원티드랩은 채용 플랫폼 공급업체로 지난해 영업수익 147억원, 순손실 93억원이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