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리퍼제품 공식인증’ 도입…‘최대 50%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06 17:39: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리퍼 제품에 대한 품질을 자사가 보증하는 ‘Re.New.Up(리뉴업) 중고 안마의자 공식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리퍼(Refurbish)란 구매자가 반품한 정상품이나 고장‧흠집 등으로 회수한 제품을 정상 수리해 정품보다 저렴하게 내놓은 제품을 뜻한다. 그 상태에 따라 보통 S급과 A급으로 나뉜다.
 

▲ 바디프랜드가 'Re.New.Up 중고 안마의자 공식 인증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공식 중고 안마의자는 공인 엔지니어의 검수와 33가지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인증 제품이다.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S급 리퍼는 안마의자 설치 1개월 이내에 회수한 것으로 사용감이 거의 없는 제품들로 분류된다. A급 리퍼는 사용감은 다소 있으나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리퍼 특가 판매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인 팬텀 로보와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등을 대상으로 한다. S급 리퍼는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되고 A급 리퍼는 최대 50% 저렴해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행사는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대상 제품이 변동될 수 있다.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설치 시 러그가 함께 배송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개인 간 거래로 중고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경우 성능 이상으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며 “리퍼 구매 시 제조사가 직접 검수하고 인증한 제품인지 무상 A/S 보증이 되는지 꼼꼼하게 따져 합리적인 선택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놀유니버스 '강원소상공인 상생 협력관' 개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1일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 소상공인 상생 협력관’을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생 협력관 운영은 지난달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강원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력관에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

2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3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