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테라,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 던전 새단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7:45: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가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 등 기존 던전 3종을 새롭게 재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저주받은 테네브리스 성채'는 ‘테라’에서 흔하지 않은 ‘악마’ 종족의 보스가 등장하는데 유저들에게 더 강렬해진 악마와의 전투 경험을 새롭게 제공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카이아의 가면 등 새롭게 추가된 장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 테라 제공



'폭주하는 RK-9격납고'는 유저들에게 도전하는 재미를 주기 위해 난이도가 조정이 됐으며, 마찬가지로 카이아의 가면, 브로치, 허리띠 등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맞이해 다시 열린 이벤트 던전 '타르스키의 놀이터'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타르스키 카드 조각’과 강화 재료, 전설 파트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딜미터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유저들은 던전 플레이 시 자신과 파티원의 데미지와 버프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유저들에게 더 많은 보상을 주기 위해 ‘부스팅 이벤트’ 5종도 진행된다.
 

▲ 테라 제공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해갈 수 있도록 달성 레벨에 따라 각종 전투 아이템을 지급한다.

’소환봉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소환봉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파편은 소환봉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소환봉으로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재료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받게 된다.

‘부스팅 이벤트’ 5종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