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새해 첫 업데이트…신규지역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8 17:52:34
  • -
  • +
  • 인쇄
7일간 접속 시 장비·이마젠·코스튬 소환 쿠폰 지급

넷마블은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에 신규 지역 '아트라시아 폐허'와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트라시아 폐허는 수호룡들에 의해 파괴된 아트라시아 왕국의 과거를 담고 있다.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에서는 향후 펼쳐질 여정에 대한 암시를 확인할 수 있다.
 

▲ 넷마블 제2의나라 신규지역 이미지 [넷마블 제공]

 

이번 신규 지역에는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이 등장한다. 칼리아는 세계를 수호하는 다섯 수호룡 중 하나로 강력한 광역 스킬을 사용한다.

신규 시스템 '장비 각인'도 추가됐다. 장비 각인은 신규 지역에서 획득한 아이템 '각인석'을 이용해 기존 장비에 새로운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총 15종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전투 콘텐츠 '왕위 쟁탈전'과 '유물 전장'에 관전모드를 추가했다. 농장에는 품앗이 시스템이 들어간다. 품앗이는 다른 이용자의 농장을 방문해 씨뿌리기, 수확이 가능한 기능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각종 콘텐츠에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사의 주인공'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실시한다. 역사의 주인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필드보스 장신구와 특별한 칭호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신규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을 처치하면 각종 보상을 받는 이벤트가 다음 달 24일까지 열린다. 설 명절을 맞아 게임에 7일간 접속하면 장비·이마젠·코스튬 소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필름 카메라부터 만년필까지”…아이파크몰, 아날로그 감성 팝업으로 MZ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0일까지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아날로그 문화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ANALOG : 우리가 순간을 기록하는 법’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자신만의 속도로 기록을 즐기려는 수요와 아날로그 감성에 대한 향수를 동시에 겨냥했다. 이날

2

현대제철, 탄소 20% 줄인 강판 양산 돌입…'그린 철강' 전환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대제철이 기존 자사의 고로 생산 제품보다 탄소배출량을 20% 감축한 탄소저감강판 본격 양산에 들어가며 제품 판매 확대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한 전기로 운영 노하우와 고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기로와 고로의 쇳물을 배합하는 복합프로세스를 세계 최초로 가동해 탄소저감 강판 생산에 성공했으며

3

HD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13년 만에 새 단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13년 만에 전면 리뉴얼한다. HD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오는 5일 정식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선하고, 고객별 맞춤 정보와 프리미엄 제품 구매에 필요한 주요 내용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