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SK나이츠, 산불 이재민 지원금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1 17:53:12
  • -
  • +
  • 인쇄
감독‧선수 경기 기록에 따른 기부금, 팬 참여 기부금 모아 전달

SK텔레콤은 전희철 서울SK나이츠 감독, 허일영·최부경 선수와 함께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첫 경기가 열린 지난 20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산불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달된 기금은 총 2000만 원으로 전희철 감독과 허일영·최부경 선수가 2021‧2022시즌 동안 경기 기록에 따라 적립한 기부금과 팬들이 직접 참여한 '천원의 행복' 기부금, SKT의 응원기금을 모은 것이다.
 

▲ 4강 PO 첫 경기 시작 전 SK나이츠의 전희철 감독(왼쪽 네 번째), 최부경(왼쪽 두 번째) 선수, 허일영(왼쪽 다섯 번째) 선수가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왼쪽 세 번째)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제공]

 

이번 시즌을 앞두고 전희철 감독은 1승당 20만 원을, 허일영 선수는 3점 슛 1개당 3만 원을, 최부경 선수는 리바운드 1개당 2만 원을 각각 적립해 구호단체에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천원의 행복'은 SK나이츠 홈경기장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팬들이 1000원을 기부하고 음료 1병을 받는 기부 활동이다.

기금 전달식에서 전희철 감독은 “선수들의 도움으로 신임 감독 최다승을 기록하며 예상보다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SK나이츠 구단주대행인 김희섭 SKT Comm담당은 “이번 기부로 산불 피해를 입은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SK나이츠 프로농구 선수단 및 팬분들과 SK텔레콤이 산불피해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클라우드 "AI 인프라 기술 역량 통해 GPUaaS 시대 견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가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인 ‘각 세종’에서 열린 테크밋업에서 GPU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AI 인프라를 스스로 설계·운영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 역량을 공개했다. 글로벌 수준의 GPU 운영 내재화 역량을 기반으로 산업 전반의 AI 활용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상준 네이버클라우드 CIO는 지난 27

2

페르노리카코리아, 주에 소사이어티 '10핸즈 다이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10월 27일 서울 정릉 명원박물관에서 글로벌 미식 프로그램인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 여정의 대미를 장식하는 ‘10핸즈 다이닝(10 Hands Dining)’을 개최

3

이마트, 4일간 세일 대장정 '2025 쓱데이' 개막
[메가경제=정호 기자] 쓱~하고 담는 순간, 마법처럼 할인된다.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가 화려한 막을 올린다.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쓱데이의 마법 같은 첫 할인은 ‘이마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가 10월 30일부터 11월 일까지 4일간 ‘2025 쓱데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