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더존비즈온에 그룹영상회의 솔루션 ‘미더스’ 공급계약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2 11:44:49
  • -
  • +
  • 인쇄
‘미더스’ B2B 시장 첫 진출

SK텔레콤은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기업 더존비즈온에 그룹영상회의 솔루션 ‘미더스’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미더스는 더존비즈온의 전사적자원관리(ERP)‧그룹웨어 등이 통합된 비즈니스 플랫폼 ‘아마란스 10’ 사용자들에게 영상회의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 SKT '미더스' 사용 예 [사진=SK텔레콤 제공]

 

이로써 미더스와 아마란스 10 시스템 사이 계정 연동과 양사 앱 간 통신언어(API) 연동을 통해 아마란스 10 메신저 앱으로 미더스 그룹 회의 구동도 가능하게 된다.

또한 아마란스 10 사용자들 간 미더스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고 외부 참여자를 추가로 초대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다.

SKT는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아마란스 10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욱 고도화하고 미더스를 기업용 영상회의 솔루션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는 효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현아 SKT AI&CO 담당은 “이번 사업제휴는 공교육 중심으로 제공되던 영상회의 솔루션 미더스가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사례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브레인 아카데미' 전현무·하석진·이상엽·윤소희·황제성·궤도, 유종의 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브레인 아카데미’의 ‘브레인즈’가 ‘도시 분야’ 지식 메달을 획득하며 마지막 회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다. 11일(목) 방송한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마지막 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하석진-이상엽-윤소희-황제성-궤도가 ‘도시 마스터’ 김경민 교수가 낸 퀴즈를 모두 맞히며 10번째 지식 메달을 획득하는 훈

2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케이블TV 30주년 기념 공로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케이블TV 30주년 기념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컨벤션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케이블TV 개국 30주년을 맞아 산업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정부 유공자 표창과 공로상 시상 등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조 대표이

3

오뚜기,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3년 연속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여성 고용 확대와 포용적 복지 실현의 성과를 인정받아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3년 연속(2023~2025)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일자리 창출과 고용환경 개선 성과가 우수한 기업 100곳을 매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