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수산물 활용 가정간편식 ‘간편요리 키트’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6 17:56:57
  • -
  • +
  • 인쇄
‘골뱅이 비빔면’,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동원F&B가 50년 수산물 전문 노하우를 담은 가정간편식(HMR) ‘간편요리 키트’ 신제품 2종 ‘골뱅이 비빔면’과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간편요리 키트는 꼬막‧골뱅이 등 손질하기 까다롭고 보관이 어려운 수산물을 고온 처리 공법으로 열처리한 수산물 HMR 제품이다. 각종 부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있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 간편요리 키트 골뱅이 비빔면,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동원F&B 제공]

 

이번 신제품 2종은 골뱅이와 어울리는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형 제품이다. 골뱅이 비빔면은 쫄깃한 골뱅이와 라면 사리, 특제 양념 소스 등이 동봉돼 간편하게 비벼 먹을 수 있다.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마늘과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양념 소스와 골뱅이, 이탈리아풍 스파게티면, 홍고추‧버섯 등이 들어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HMR 제품의 간편함과 더불어 이색적이고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수산 HMR 제품을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수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간편요리 키트 골뱅이 비빔면의 가격은 361.5g(1~2인분)에 8980원이며, 간편요리 키트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의 가격은 330g(1~2인분)에 8980원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