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생수 브랜드 ‘미네마인’ 포장 디자인 개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0 14:54:40
  • -
  • +
  • 인쇄

동원F&B가 자사 생수 브랜드 ‘미네마인’의 포장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 출시된 ‘미네마인’은 ‘Mineral(미네랄)’과 ‘Mine(마인)’의 합성어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맑은 물’이라는 뜻을 담았다. 2030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 동원F&B 제공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의 활동을 페트병 라벨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올해 4월 건강관리 플랫폼 ‘써클인’과 함께 선보인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앱을 내려받을 수 있는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물로는 물마시기, 등산, 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 챌린지로 구성됐고, 참여자에게는 앱 내에서 동원샘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와 숲 조성 등 환경 및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도 지원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챌린지 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MZ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미네마인에 더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