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생수 브랜드 ‘미네마인’ 포장 디자인 개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0 14:54:40
  • -
  • +
  • 인쇄

동원F&B가 자사 생수 브랜드 ‘미네마인’의 포장 디자인을 새롭게 바꿨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 출시된 ‘미네마인’은 ‘Mineral(미네랄)’과 ‘Mine(마인)’의 합성어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맑은 물’이라는 뜻을 담았다. 2030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 동원F&B 제공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의 활동을 페트병 라벨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올해 4월 건강관리 플랫폼 ‘써클인’과 함께 선보인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앱을 내려받을 수 있는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물로는 물마시기, 등산, 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 챌린지로 구성됐고, 참여자에게는 앱 내에서 동원샘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와 숲 조성 등 환경 및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도 지원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챌린지 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MZ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미네마인에 더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