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향남 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1 18:03:58
  • -
  • +
  • 인쇄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화성향남 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아나바다 나눔 장터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과 생태 학습으로 재배된 채소 판매 수익금 약 90만 원을 지난달 27일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 사진=부영그룹 제공


이는 어린이집 원아들이 물건을 사고파는 경제 활동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이를 통해 모은 판매금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면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부영그룹은 부영아파트 내 관리동에서 운영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는다. 대신에 해당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또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에 적용하는 동일 기준으로 원장을 선정하고, 부모·교사 교육이나 보육 컨설팅 제공,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 지원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