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대한화섬,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진행…"소통·유대감 강화"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17 18:08:47
  • -
  • +
  • 인쇄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태광산업 대전연수원에서 조직 시너지 창출을 위한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형 교육을 통해 임직원 간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고 장기적 조직 생활을 위한 감정 및 관계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총 360여 명의 직원이 참석했다. 

 

▲ 태광산업·대한화섬이 지난 9월부터 3개월 간 총 36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직급별 '조직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태광산업 제공]


올해 9월부터 이달까지 3개월간 직급별로 총 14차례 교육 차수를 별도 편성해 과장·대리·사원급 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했다.

'경영진 메시지' 과정에서는 CEO의 격려 메시지와 비전 전달, 질의응답 등을 통해 직원들의 궁금증을 현장에서 풀어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기' 강의와 워크숍, '스트레스 관리와 마음 챙김' 과정 등이 진행됐다.

태광산업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변화와 소통 의지를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