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여성용 3제 복합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8 18:15:53
  • -
  • +
  • 인쇄
3가지 성분 연질캡슐에 담은 액상형 진통제

GC녹십자는 최근 3제 복합 여성용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탁센 레이디는 여성의 생리통을 포함한 각종 통증 완화와 해열 등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국내에서 3가지 성분을 연질캡슐에 담은 진통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GC녹십자 '탁센 레이디' [GC녹십자 제공]]

 

이 제품은 소염진〮통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과 함께 몸의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제산효과가 있는 ‘산화마그네슘’이 함유됐다.

특히 이중연질캡슐 특허제조법 ‘옴니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서로 잘 섞이지 않는 3가지 성분을 한 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위장 관련 부작용을 고려해 액상형을 적용했다는 게 GC녹십자 측의 설명이다.

김도균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탁센 레이디는 여성 소비자들의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본연의 자세가 중요" 깐부치킨, 확장보다 '내실' 선택...왜?
[메가경제=정호 기자] '깐부치킨'이 젠슨 황·정의선·이재용 3자 회동으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내실 다지기에 나섰다. 깐부치킨이 가맹상담 잠시 중단 방침을 세우며 이를 옹호하는 목소리 또한 커지고 있다. 5일 깐부치킨에 따르면 공지를 통해 가맹 상담을 잠시 중단하고 가맹점 권익 보호 및 안정적인 물류 운영을 약속했다

2

원광디지털대 대학원, 총동문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1일 서울캠퍼스에서 제3회 ‘총동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함께할 때 우린 더욱 빛난다’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동문 간 교류와 화합을 강화하고,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로 발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원광디지털대 대학원은 △약선푸드케어 △요가명상테라피 △산

3

김승연 한화 회장,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에 합격 기원 선물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그룹 임직원 자녀들에게 합격 기원 다가 세트와 격려 편지를 보냈다. 김 회장은 21년째 매년 같은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수만 명의 임직원 가족이 선물을 받아왔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서울 플라자호텔 베이커리 '블랑제리'에서 특별 주문 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