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LG유플러스와 '도심 속 글램핑' 체험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8:20:43
  • -
  • +
  • 인쇄
17일부터 6월 26일까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

하이트진로는 자사 필라이트의 캐릭터 ‘필리’와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 ‘무너’가 협업해 도심 속 글램핑 체험 이벤트 ‘틈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26일까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자연 속 글램핑을 즐기는 복합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나무로 둘러싸인 글램핑 콘셉트로 불멍 등 실제 캠핑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행사장에는 야외 루프탑 공간도 마련돼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포토존과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 낚시게임, 나무 각인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 '필라이트 X 무너' 틈핑페스티벌 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또한 필리와 무너 캐릭터가 담긴 접이식테이블‧전용잔‧스티커로 구성된 굿즈 3종도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굿즈 3종은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 경품행사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가 색다른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이크로 빚은 북한산”…안토·더 플라자, 프리미엄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안토와 더 플라자가 예술작품을 연상케 하는 신규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안토는 이번 신제품을 사계절 시그니처 스페셜 시즌 등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북한산 포시즌 쁘띠’는 북한산의 웅장한 능선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지난해 안토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2

에어프레미아, 인천~다낭·홍콩 취항 1주년…탑승률 90% ‘중단거리 안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인천~다낭, 인천~홍콩 노선 취항 1주년을 맞았다고 2일 밝혔다. 두 노선은 중단거리 시장 공략을 위한 에어프레미아의 대표 전략 노선으로, 지난 1년간 높은 탑승률을 기록하며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에어프레미아는 지난해 1월 23일 인천~다낭 노선에 첫 취항한 데 이어, 이튿날인 24일 인천~홍콩 노

3

노랑풍선, 2025년 연간 우수 가이드·인솔자·랜드사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월 2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노랑풍선 사옥에서 ‘2025년 연간 우수 가이드·인솔자·랜드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평가 기간은 2025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노랑풍선 여행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만족도 조사와 VOC(고객의 소리) 데이터를 종합해 공정하게 평가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