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캐릭터 ‘무너’, 하이트진로‧LG트윈스와 협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6 18:00:47
  • -
  • +
  • 인쇄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와 협업, LG트윈스 홈티켓에 홀맨‧무너 적용

LG유플러스가 자사 캐릭터를 앞세워 유통·스포츠 업계 등 다양한 사업자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무너가 등장하는 한정판 협업 기획팩을 출시한다. 무너는 해양 생물 문어에서 착안해 만든 오리지널 캐릭터다. 홀맨과 함께 자사를 대표한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 G유플러스 임직원이 하이트진로와 콜라보레이션한 기획팩과 무너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번 기획팩은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표면에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인 ‘필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기획팩 안쪽에는 협업을 기념해 양사가 제공하는 경품의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부착돼 있다.

구매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탠바이미(10개) ▲캠핑용 캐릭터 LED랜턴(200개) ▲캠핑용 캐릭터 접이식 테이블(200개) ▲캐릭터 맥주잔(1000개)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기획팩은 오는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 슈퍼, 개인 마트 등 약 47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경품 증정 이벤트는 모든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캐릭터 협업을 맞아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 스토어 행사를 연다. 이 공간은 글램핑 콘셉트로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도 진행한다. 최근 관중 입장이 100% 허용됨에 따라 야구장을 방문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 위함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LG트윈스 홈 경기를 방문한 관중은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홀맨‧무너가 그려진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장에는 홀맨 캐릭터가 등장해 팬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경기 중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LG트윈스 협업 무너 인형과 티셔츠 등 굿즈도 선물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 사업 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홀맨과 무너가 전달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11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비수도권(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 시설에 대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숙박 금액에 따라 7만 원 이상 예약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

2

제20회 인문주간, 가족·친구와 함께 즐기는 주말 ‘인문학 축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는 ‘제20회 인문주간’ 행사가 11월 2일까지 열린다. 전국적으로 29개 인문학 관련 기관이 참여하여 26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인문주간은 ‘다시, 잇다 – 인문학으로 잇는 지역과 공동체’를 주제로, 디지털 네트워크 중심 인간관계와 개인적 삶이 일상화된 시대

3

“차이는 있어도 차별은 없는 도시”… 윌체어·성신여대, ‘데이터 기반 무장애 연구’ 추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복지기술 기업 윌체어가 최근 성신여자대학교 연구산학협력단과 ‘데이터 기반 무장애 접근성 연구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데이터와 디자인 융합을 통해 사회적 서비스 혁신을 이루기 위한 연구를 목표로 하며, 양 기관은 △무장애(Barrier-Free) 환경 관련 공동 연구개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