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캐릭터 ‘무너’, 하이트진로‧LG트윈스와 협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6 18:00:47
  • -
  • +
  • 인쇄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와 협업, LG트윈스 홈티켓에 홀맨‧무너 적용

LG유플러스가 자사 캐릭터를 앞세워 유통·스포츠 업계 등 다양한 사업자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무너가 등장하는 한정판 협업 기획팩을 출시한다. 무너는 해양 생물 문어에서 착안해 만든 오리지널 캐릭터다. 홀맨과 함께 자사를 대표한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 G유플러스 임직원이 하이트진로와 콜라보레이션한 기획팩과 무너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번 기획팩은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표면에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인 ‘필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기획팩 안쪽에는 협업을 기념해 양사가 제공하는 경품의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부착돼 있다.

구매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탠바이미(10개) ▲캠핑용 캐릭터 LED랜턴(200개) ▲캠핑용 캐릭터 접이식 테이블(200개) ▲캐릭터 맥주잔(1000개)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기획팩은 오는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 슈퍼, 개인 마트 등 약 47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경품 증정 이벤트는 모든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캐릭터 협업을 맞아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 스토어 행사를 연다. 이 공간은 글램핑 콘셉트로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도 진행한다. 최근 관중 입장이 100% 허용됨에 따라 야구장을 방문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 위함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LG트윈스 홈 경기를 방문한 관중은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홀맨‧무너가 그려진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장에는 홀맨 캐릭터가 등장해 팬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경기 중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LG트윈스 협업 무너 인형과 티셔츠 등 굿즈도 선물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 사업 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홀맨과 무너가 전달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