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LG유플러스와 '도심 속 글램핑' 체험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8:20:43
  • -
  • +
  • 인쇄
17일부터 6월 26일까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

하이트진로는 자사 필라이트의 캐릭터 ‘필리’와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 ‘무너’가 협업해 도심 속 글램핑 체험 이벤트 ‘틈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26일까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자연 속 글램핑을 즐기는 복합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나무로 둘러싸인 글램핑 콘셉트로 불멍 등 실제 캠핑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행사장에는 야외 루프탑 공간도 마련돼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포토존과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 낚시게임, 나무 각인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 '필라이트 X 무너' 틈핑페스티벌 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또한 필리와 무너 캐릭터가 담긴 접이식테이블‧전용잔‧스티커로 구성된 굿즈 3종도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굿즈 3종은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 경품행사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가 색다른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