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작년 생일에 안정환이 스케치북 이벤트 해줘" 금실 과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10:07: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이혜원이 “작년 내 생일날, 안정환이 ‘스케치북 이벤트’를 해줬다”고 깜짝 고백해 스튜디오를 환호성으로 물들인다.

 

▲ 26일 방송하는 '선넘은패밀리'에서 이혜원이 안정환에게 생일 이벤트를 선물받았다고 금실을 자랑한다. [사진=채널A]

 

26일(오늘)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1회에서는 ‘이탈리아 선넘팸’ 권성덕X줄리아, ‘인도네시아 선넘팸’ 윤광민X헬레나, ‘프랑스 선넘팸’ 김다선X스티브가 출연해 각국에 퍼져 있는 ‘K-컬처’를 소개하는 동시에 이들 나라의 문화를 잘 느낄 수 있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중 ‘프랑스 선넘팸’ 김다선X스티브 부부는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오랜만에 인사를 나눈 뒤 “자타공인 ‘프랑스 미식가’인 시아버지의 생신이 곧 돌아온다”며, “입맛이 까다로운 시아버지를 위해 ‘한국식 생일파티’를 기획해보겠다”고 선포한다. 그런 뒤, 한국 생일에 빠질 수 없는 미역국과 ‘달팽이’를 연상시키는 골뱅이, 갈비찜과 맛이 비슷한 찜닭을 ‘한식 생일상’ 코스 메뉴로 선정해 정성 어린 요리에 돌입하고, 가족 티셔츠와 생일 케이크까지 준비해 놓아 ‘K-생일 이벤트’에 만전을 기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혜원은 “작년 나의 생일날, 안정환이 영화 ‘러브 액추얼리’를 연상시키는 ‘스케치북 이벤트’를 해줬다”고 돌발 자랑한다. 23년 차 부부의 여전한 금슬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이 격한 탄성을 뿜어내자, 안정환은 “난 그런 걸 해주면 안 되니?”라며 쑥스러워한다. 직후 안정환은 “어떤 글귀를 적었어요?”라는 유세윤의 질문에 “뭐라고 적었더라…”라며, 부끄러움(?)에 잠시 머뭇거린다. 이때 유세윤은 “내가 잘못했어, 정말 미안해, 문 좀 열어줘…”라며, 감동을 와장창 깨는 참견을 곁들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이혜원은 “남편의 생일 중, 가장 기억나는 것은 FIFA에서 보내준 축전”이라며, “나의 남편이자 아이들의 아빠인데, FIFA의 축하를 받으니 굉장한 자부심이 생기더라”고 안정환을 치켜세운다. 이에 자타공인 ‘축덕’인 이날의 게스트 파비앙과 샘 해밍턴도 “FIFA에서는 월드컵에서 인상 깊은 업적을 쌓은 인물에게만 축전을 보내기 때문에, 아무나 받을 수 없는 귀한 선물이 맞다”고 폭풍 호응해 스튜디오를 훈훈한게 만든다.

 

안정환X이혜원의 금실 넘치는 ‘생일 토크’를 비롯해, 시아버지를 위한 김다선X스티브의 ‘한국식 생일잔치’ 성공 여부는 26일(오늘)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