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원소주'와 협업 팝업스토어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14 18:33:34
  • -
  • +
  • 인쇄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입장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원스피리츠의 ‘원소주’와 협업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혈맹원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과 원소주의 ‘원’을 결합한 이름이다.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마련됐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 리니지W와 원소주의 협업 패키지.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와 원스피리츠는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방문자는 ▲리니지W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영상과 포토존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시향·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바’ ▲다양한 미니 게임과 디지털 방명록을 남길 수 있는 공간 등을 즐길 수 있다.

혈맹원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된다.

오는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엔씨는 협업 기념 이벤트를 14일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원소주의 제조 과정을 담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원소주 운반용 오크통’ 변신 스킨 ▲‘원소주 요정 원’ 마법인형 스킨 ▲버프(강화 효과) 아이템 원소주를 받는다. 원소주를 사용하면 10%의 추가 경험치와 데미지·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미국 주간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기존 정규장 시간대 외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그간 미국 주식은 현지 프리·정규·애프터마켓 시장 시간대 거래가 가능했다. 이번 주간거래 재개를 통해 시차의 부

2

SPC그룹, 부회장·사장단 인사...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PC그룹은 4일 대표이사를 포함한 고위직 인사를 발표했다. SPC그룹은 허진수 사장을 부회장으로, 허희수 부사장을 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파리크라상의 최고전략책임자(CSO)와 글로벌BU(Business Unit)장으로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을 총괄해 왔으며,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의장을 맡고 있다.

3

'스틸하트클럽', 첫 탈락자 발생 예고! 생존전 돌입에 참가자 '긴장감 최고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되는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2라운드 ‘메가 밴드 미션’의 치열한 현장에 이어, 세 번째 관문 ‘듀얼 스테이지 배틀’이 공개된다.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생존 국면에 돌입하면서 무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