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찾았닭! 치트키'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3 20:53:36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찾았닭! 치트키(치킨 트레저스팟 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찾았닭! 치트키’는 응모권을 모아 추첨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고급 이상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할 수 있다. 더 많은 응모권을 얻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트릭스터M에 신규 던전 ‘거대 지하 연구소의 비밀’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매주 금, 토, 일요일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 아지트의 포털(Portal)을 이용해 지하 연구소로 이동할 수 있다.

첫 번째 던전은 오는 25일 열린다. 지하 연구소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연구소 일지’를 얻는다. 연구소 일지는 다양한 스킬북으로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자생한방병원,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지난 12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자생 꿈나무 올림픽은 2018년 시작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정서적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체육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을 제외하고

2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3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이 글로벌 의약품 물류 역량을 인정받았다. 지오영은 15일 아스트라제네카가 선정하는 ‘2024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Top Operational Excellence·OPEX)’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스트라제네카는 아태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