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나는 여행 유튜버, '부캐 입자'라고 불러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4 09:57: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새 부캐 ‘입자’로 변신하고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로 떠난다. 14일(오늘) 첫 공개되는 오오티비의 새 예능 ‘세입자 : 세상 모든 게스트하우스에 입실하는 자’(이하 세입자)에서 메인 호스트로 출격하는 것.

 

▲ 트와이스 지효가 14일(오늘) 첫 공개되는 '세입자'에서 부캐 '입자'로 강력한 예능감을 발산한다. [사진=오오티비]

 

‘세입자’는 낯섦과 설렘이 공존하는 ‘낭만 끝판왕’ 장소인 전국의 게스트하우스를 파헤치는 본격 ‘게하’ 탐방 여행 예능이다. 파티 및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게스트하우스부터 도란도란 시골집에 온 것 같은 게스트하우스까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에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게하’를 탐방하고 개성 넘치는 여행자들과 교류에 나선다. 더불어 매력적인 ‘로컬 힙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등, 유용한 정보와 보는 재미까지 담아내며 청춘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14일(오늘)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세입자’에서는 ‘월클 아이돌’ 트와이스 지효가 게스트하우스 로망 도장 깨기에 나선다. “이제부터 지효가 아닌 ‘(세)입자’라고 불러 달라”며 남다른 텐션으로 등장한 지효는,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에 입실, 사장님을 비롯한 숙박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게하’에 정말 와보고 싶었다”며 설렘을 드러낸다. 또 2층 침대로 이뤄진 침실을 살펴보고는 “연습생 시절 숙소가 떠오른다”며 추억에 젖기도.

 

이후 지효는 즉석에서 숙박객들과 ‘카풀’에 성공해 제주 여행에 나서는가 하면, 게스트하우스에서 ‘포틀럭 파티’에도 참여, ‘세입자’ 첫 회부터 역대급 ‘인싸’ 호스트로 거듭난다. 새로운 ‘여행 메이트’들과 함께하는 차 안에서 지효는 “나와 다른 사람을 살았던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걸 재밌어 하는 편”이라며, “연예인을 안 했다면 게스트하우스를 많이 돌아다녔을 것 같다”며 새로운 ‘부캐’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또 지효는 아름다운 오션뷰가 보이는 길거리에 자리를 잡고 구운 오징어와 ‘낮맥’을 즐기며 자유로운 일상을 만끽하는가 하면, 게스트하우스에서 진행된 파티 중 ‘트와이스’를 언급하는 일행들에게 “그 친구들을 잘 모른다, 난 ‘여행 유튜버’라고”라는 너스레를 떨며 새로운 ‘부캐’와 세계관을 강력히 지키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평범한 20대로 돌아가 새로운 사람들과 마음껏 소통한 지효의 첫 게스트하우스 체험기는 14일(화) 오후 6시 오오티비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입자’는 그간 신선한 기획과 통통 튀는 발상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흥행시켜온 오오티비(대표 이현숙)의 ‘~하는 자’ 콘셉트를 잇는 예능. 오오티비는 비투비 이창섭이 다양한 전국 대학 학과를 리뷰하는 ‘전과자’부터 대세 개그우먼 엄지윤이 각종 VIP 서비스를 체험하는 ‘상팔자 : 매일 VIP 되는 여자’, 각 지역 대표 출연자들의 지역 부심 배틀 토크쇼 ‘대표자 : 지역을 대표하는 자’, 대세 배우 이이경이 각종 ‘역’을 리뷰하는 ‘전역자 : 전 세계 역을 리뷰하는 자’, 무인도 릴레이 생리얼 개척 예능 ‘무이자 : 무인도에서 이어 사는 자’ 등을 통해, 프로그램마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릴레이 히트를 이어나가고 있다. ‘~하는 자’ 세계관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세입자’가 선보일 취향저격 콘텐츠에 기대감이 모인다.

 

트와이스 지효가 부캐 ‘입자’로 출격하는 ‘세입자’는 5월 14일(오늘) 오후 6시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