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에 카드 배틀 모드 추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4 23:36:25
  • -
  • +
  • 인쇄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에 새롭게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라비린토스(Labyrinthos)’라는 이름의 이번 PvE 모드는 게이머가 여러 캐릭터를 하나의 부대로 설정해 최종 보스인 ‘폭주 실험체’를 물리치는 콘텐츠다. 

 

게이머는 3개의 캐릭터를 조합해 턴(Turn) 기반 카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배틀로얄 방식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와 달리 조작 요소 보다 전략에 집중할 수 있다. 

 

▲ 넵튠 제공


또한 네트워크 환경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을 뿐 아니라, 장비 조합이나 숙련도 등의 재미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시간 제한 없이 여유 있게 즐기는 게임 방식을 선택해 기존 PvP 모드 대비 게임 진입 장벽을 대폭 완화시켰다.

님블뉴런은 PvE 모드 전용 상점과 전용 랭킹 시스템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추가했다. PvE 전용 상점에서는 PvE를 통해 획득한 재화를 이용해 신규 출시된 폭주 실험체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님블뉴런 관계자는 “PvE 모드는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재미를 주는 모드가 될 것”이라며 “1인 플레이 기반에서 3인 부대 전투로 변경됨에 따라 파생되는 전략성, 부대 전투에 최적화된 대규모 캐릭터 스킬 구성 등 ‘제2의 블랙서바이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콘텐츠’라고 말했다.

님블뉴런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시 매일 PvE 입장권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며, 랭킹 이벤트, 공략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서바이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이브, 多장르 신작 퍼레이드 온다! 11월 황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가 11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웨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을 비롯해, 도파민을 자극할 스포츠·연애 예능, 신작 드라마와 해외시리즈까지 풍성한 라인업으로 무장했다. ■ 웨이브 오리지널 ‘제4차 사랑혁명’ & 선공개 예능 ‘최애와의 30분’

2

'독박투어4' 김대희 "생각보다 아파" 오만상! 얼굴 빨래집게 꽂기 승자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천혜의 자연을 품은 홍콩의 ‘청차우 섬’에서 본격적인 트레킹에 나선다. 11월 1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3회에서는 홍콩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에서 네 번째로 큰 ‘청차우 섬’에서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보는가 하면, 트

3

KT, 크루AI와 전략적 파트너십…"아시아 AX 시장 공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글로벌 인공지능(AI) 스타트업 크루AI와 대한민국 AI 에이전트 생태계 혁신과 아시아 AX(AI 전환)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김영섭 KT 대표와 조 모우라 크루AI CEO 등 양 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력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