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맞아 협력사에 '커피트럭' 보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4 23:41:12
  • -
  • +
  • 인쇄

SK이노베이션은 이달 13일 창사 60주년을 앞두고 울산·인천·서산·증평 사업장의 협력사 96곳에 음료와 간식을 담은 'GO 해피트럭'을 보냈다고 4일 밝혔다.

GO 해피트럭은 지난달 28일 SK울산콤플렉스(CLX)를 시작으로 30일 서산 SK온과 증평 SK아이이테크놀로지를 들른 뒤 이날 SK인천석유화학(SKIPC) 등 사업장을 돌았다. 

 

▲ 4일 인천 서구 SK인천석유화학에서 GO 해피트럭의 일일 바리스타로 나선 최윤석 사장(해피트럭 내부 가운데)이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특히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이 이날 오전 직접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는 등 SK이노베이션 경영진들이 60년간 성장을 함께해온 협력사 구성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해피트럭은 1.5톤 트럭에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점심식사 후 휴식 시간에 맞춰 사내식당 주변에서 운영됐다.

또 협력사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내용이 담긴 카드와 함께 모든 구성품에 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기념 엠블럼을 새기기도 했다.

안옥경 SK이노베이션 행복경영담당은 "SK이노베이션이 60년간 일궈온 성과는 협력사 구성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피트럭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