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일 한일전 열어...각국 대표 16개 팀 참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7 23:49:43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특별 이스포츠 대회 한일전을 개최한다.

오는 2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일전에서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16개 팀이 자존심을 건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 크래프톤 제공


한국에서는 별도 개최되는 대표선발전을 통해 선발된 8개 팀이 참가하며, 일본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일본 리그인 PMJL(PUBG MOBILE JAPAN LEAGUE)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상위 팀 중 출전 가능한 8개 팀이 참가한다.


총 5매치 진행 결과 순위 포인트와 킬 포인트를 합산해 가장 높은 포인트를 달성한 팀이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하루 앞서 19일에는 한일전 출전팀을 선정하는 한국 대표선발전이 열린다. 한국 대표선발전에는 지난 6일 종료된 PMPS(PUBG MOBILE PRO SERIES) 시즌 1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 상위 16개 팀이 참가한다. (참가가 어려울 경우 차순위 팀 순차 출전)

한일전과 동일하게 총 5매치를 겨뤄 순위 및 킬 포인트 합산 상위 8개 팀에 한일전 출전 티켓이 주어진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대표 선발전과 한일전은 각각 19일과 20일 오후 1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치, 틱톡, 네이버 스포츠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한일전과 함께 다양한 유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 이벤트 글에 댓글이 목표 이상으로 게재되면 모든 국내 유저들에게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을 지급하는 응원 댓글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중 센스 있는 댓글을 선정해 5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지급하기도 한다.

또한 한일전에서 한국 팀이 최종 우승을 할 경우 모든 국내 유저들에게 치킨메달 2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조경협회, ‘국가도시공원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국가도시공원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한국조경협회는 동아전람 공동주관으로 29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6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자체가 참여

2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3

크라운해태, 2026년 한음회 전국 순회 첫 무대 광주 공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는 임직원과 국악 명인·명창들이 함께 꾸민 ‘제7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공연을 지난 28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음회는 크라운해태 임직원들이 전통음악을 직접 배우고 무대에 올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문화경영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지난해 광역시를 중심으로 연 4회 운영하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