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테라’, 발데론 원정대 사전 모집 발표...여름 업데이트 공개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8 15:01:48
  • -
  • +
  • 인쇄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18일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여름 업데이트 AWAKE를 공개하며 발데론 원정대의 사전 모집 이벤트를 18일 발표했다.

‘발데론 원정대’ 선발대 사전 모집에 신청한 유저에게는 선발대 한정 칭호와 프리미엄 외형 아이템, 각종 소모품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원정대에 지원한 유저들은 ‘테라’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선발대 사전예약은 이달 18일부터 30일까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 크래프톤 제공


선발대 신청을 놓친 유저는 후발대로 지원할 수 있다. 후발대 신청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27일까지 가능하다. 후발대 신청 유저에게도 한정판 칭호와 특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발대로 사전예약한 유저는 후발대 보상도 자동으로 받게 된다.

지난 5월 ‘테라’ 라이브 간담회에서 공개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AWAKE도 공개된다. 1차 ‘칼날의 사령관’, 2차 ‘공명(共鳴)’, 3차 '검은장막(黑幕)'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각 업데이트마다 최상위 레벨의 신규 던전과 신규 장비,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AWAKE의 업데이트 일정은 ▲1차 6월 30일 ▲2차 7월 28일 ▲3차 8월 25일이다. 각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름 업데이트 AWAKE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