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일 한일전 열어...각국 대표 16개 팀 참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7 23:49:43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특별 이스포츠 대회 한일전을 개최한다.

오는 2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일전에서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16개 팀이 자존심을 건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 크래프톤 제공


한국에서는 별도 개최되는 대표선발전을 통해 선발된 8개 팀이 참가하며, 일본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일본 리그인 PMJL(PUBG MOBILE JAPAN LEAGUE)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상위 팀 중 출전 가능한 8개 팀이 참가한다.


총 5매치 진행 결과 순위 포인트와 킬 포인트를 합산해 가장 높은 포인트를 달성한 팀이 우승을 거머쥐게 된다.

하루 앞서 19일에는 한일전 출전팀을 선정하는 한국 대표선발전이 열린다. 한국 대표선발전에는 지난 6일 종료된 PMPS(PUBG MOBILE PRO SERIES) 시즌 1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 상위 16개 팀이 참가한다. (참가가 어려울 경우 차순위 팀 순차 출전)

한일전과 동일하게 총 5매치를 겨뤄 순위 및 킬 포인트 합산 상위 8개 팀에 한일전 출전 티켓이 주어진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대표 선발전과 한일전은 각각 19일과 20일 오후 1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치, 틱톡, 네이버 스포츠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한일전과 함께 다양한 유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 이벤트 글에 댓글이 목표 이상으로 게재되면 모든 국내 유저들에게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을 지급하는 응원 댓글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중 센스 있는 댓글을 선정해 5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지급하기도 한다.

또한 한일전에서 한국 팀이 최종 우승을 할 경우 모든 국내 유저들에게 치킨메달 2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그룹, 충북 음성에 “안전 최우선” 스마트 공장 건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은 3000억 원을 투자해 충청북도 음성군에 ‘안전 스마트 신공장’을 건립한다고 11일 밝혔다. SPC그룹은 11일 충청북도청에서 충청북도 및 음성군과 ‘안전 스마트 공장 조성을 위한 투자 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김영환 충청북도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midd

2

에어프레미아, 취항 후 첫 연간 탑승객수 100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취항 이후 처음으로 연간 여객 100만 명을 넘어섰다. 에어프레미아는 올해 1월부터 12월10일까지 총 3808편을 운항해 누적 탑승객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취항 첫해인 2021년에는 국내선과 무착륙 관광비행을 중심으로 8만1457명을 수송했다. 이후 국제선 정기편 취항을 기점으로 성장세가 본격화돼

3

모두투어, "전 세계 온천 명소로 떠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연말과 겨울 방학, 겨울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전 세계 대표 온천 여행지를 모은 ‘세.계.곳.곳 온천 특공대’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중국·대만·스위스·튀르키예 등 세계 각국의 대표 온천 명소 8곳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번 라인업은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