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협력사와 기술 혁신 대회 열어...동반성장 강화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1 23:52:50
  • -
  • +
  • 인쇄

코웨이는 지난 20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원부자재 및 상품 협력사를 초청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와 협력사 간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 김기배 코웨이 인프라/구매실장(왼쪽 아홉 번째)과 코웨이 파트너사 대표들 [사진=코웨이 제공]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는 신기술·품질·ESG·원가절감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특히, 코웨이 협력사인 ㈜파워넷은 '공정 품질관리 기술 혁신을 통한 품질 강화 및 원가 절감'에 대한 내용을 제안해 우수 아이디어 중 하나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용할 방침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혁신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컴,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5일 이사회를 열고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보상 재원 확보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변성준, 김연수 각자대표 체제에서 2022년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2023년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3개년 배당 정책 발표에 이은 주주 친화 정책

2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2025'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4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래 에셋 ETF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5'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의 혁신과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는 시장 선두 주자로서, 이번 콘퍼런스에 구성된 세 개

3

노랑풍선 ‘옐로LIVE’, 코타키나발루 특집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5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홀한 석양,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천상의 휴양지’로 불리는 인기 여행지다. 이번 방송에서는 ‘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